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 서비스

[이벤트 당첨] 카페레이어드 스콘 후기

by 뚱주아빠 2022. 3. 10.
반응형
[이벤트 당첨] 카페레이어드 스콘 후기

 

※ 본 포스팅은 모바일로 작성되었습니다.

※ 카페레이어드 스콘 시식 후기는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 이벤트(사진작가 테레사 프레이타스에게 한국의 명소, 나만의 명소를 공유하는 #웰컴테레사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 현대백화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인 @the_hyundai 를 팔로우했다.

 

마침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더현대서울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중이어서 밑져야 본전이라는 심정으로 이벤트에 참여했고, 운이 좋아서 이벤트에 당첨! 카페레이어드 스콘 6입 세트를 경품으로 벋었다.

 

카페레이어드가 유명하다고는 들었지만 잘 몰랐기에 이번에 검색을 해보니 안국점(종로구 제동), 연남점(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유명한 카페라고

 

[이벤트 당첨] 카페레이어드 스콘 후기

 

h point 앱으로 카페레이어드 더현대서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쿠폰을 받았고, 이왕이면 잠실 롯데백화점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이벤트 클로스트라이더 실물 동상(스태츄) 촬영하면서 한 번에 갔다 오려고 했으나 잠실에서 시간이 오래 걸려서 다음을 기약했다.

 

마침 와이프가 더현대서울을 안 가봤기 때문에 와이프와 더현대서울을 구경할 겸 쿠폰도 쓸 겸 주말에 더현대서울로 향했다. 가게도 촬영하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아서 촬영은 포기!

 

3만원에 딱 맞춰서 알뜰하게 스콘 6개를 받고 집으로 숑숑~~~

 

[이벤트 당첨] 카페레이어드 스콘 후기
[이벤트 당첨] 카페레이어드 스콘 후기

 

스콘의 종류가 많아서 처음에는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되었지만 와이프와 나의 취향을 고려해서 여섯 개를 겨우 선정하였다. 쿠폰으로 구매한 스콘은 왼쪽 상단부터 오른쪽 순서이다.

 

1) 솔티 카라멜 스콘 4,500원 2) 더블 초콜릿 스콘 4,500원 3) 크랜베리 치즈 스콘 5,500원

4) 얼그레이 무화과 스콘 4,500원 5) 말차 앙버터 스콘 5,500원 6) 앙버터 스콘 5,500원

 

[이벤트 당첨] 카페레이어드 스콘 후기

 

먼저 전체적인 카페레이어드 스콘 시식 후기는 스콘이 촉촉해서 좋았다. 나는 스콘을 좋아하지 않는데 그 이유가 제대로 된 스콘을 못 먹어서 그랬던 것이겠지만 그동안 내가 먹었던 스콘들은 너무나 퍽퍽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카페레이어드의 스콘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두 번째는 크기가 커서 장단점이 있었다. 스콘이 커서 사진 찍을 때 예쁘다는 장점도 있었지만 스콘 위에 올라간 크림이나 버터 혹은 스콘 내부의 내용물들의 많아서 먹기가 불편했다는 단점도 있었다.

 

[이벤트 당첨] 카페레이어드 스콘 후기

 

다음은 각 스콘들에 대한 세부적인 시식 후기!

 

1) 솔티 카라멜 스콘

 

쉽게 말하면 단짠(달고 짠) 스콘이다. 맛있게 먹으려면 버터와 카라멜 코팅이 된 부분을 함께 먹어야 했는데 위에 서술한 대로 크기가 커서 한 번에 맛보기가 쉽지 않았다.

 

2) 더블 초콜릿 스콘

 

마찬가지 스콘 위에 올라간 크림과 함께 맛을 보기가 쉽지 않았지만 초콜릿을 좋아하지 않는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3) 크랜베리 치즈 스콘

 

먹긴 먹었는데 다른 스콘들에 비해 특색이 약해서 포스팅을 작성하는 지금 쓸 내용이 딱히 없다.

 

[이벤트 당첨] 카페레이어드 스콘 후기

 

4) 얼그레이 무화과 스콘

 

얼그레이 코팅은 달긴 했지만 다른 스콘들에 비해 단맛이 덜 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커피와 가장 잘 맞는 스콘이었던 것 같다.

 

5) 말차 앙버터 스콘

 

말차가 많이 들어가서 말차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 얼그레이 무화과 스콘과 마찬가지로 상대적으로 단맛이 덜해 커피와 잘 맞았던 것 같다.

 

6) 앙버터 스콘

 

팥고물이 너무 많아서 스콘을 먹는 건지 팥을 먹는 것인지 모를 정도였다.

 

 

카페레이어드 스콘에 대한 시식 후기는 개인적인 견해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포스팅 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콘 #카페레이어드 #카페레이어드스콘 #카페레이어드스콘후기 #카페레이어드스콘리뷰 #카페레이어드스콘시식후기 #더현대서울 #더현대서울카페레이어드 #더현대서울카페레이어드스콘후기 #더현대서울카페 #더현대서울스콘 #더현대서울디저트 #맛있는스콘 #예쁜스콘 #스콘맛집 #디저트 #디저트맛집 #일상 #일상블로그 #일상블로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