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주 성장일기 :)

[내돈내산] 위례 르아인스튜디오 뚱주 두돌 사진 촬영 후기

by 뚱주아빠 2023. 1. 8.
반응형

 

[내돈내산] 위례 르아인스튜디오 뚱주 두돌 사진 촬영 후기

 

※ 본 포스팅은 PC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본 포스팅은 2022년 12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어느덧 뚱주가 두돌(만 24개월)이 되었다!

 

뚱주의 성장을 기념할 겸, 그리고 우리 가족의 소소하지만 의미 있는 작은 'Ritual(의식)'으로 가족사진을 촬영하기로 했다. 두돌 사진을 찍기 전에 고려한 사항은 아래 네 가지였다.

1) 위치(되도록이면 집에서 가까운 곳)

2) 촬영 컨셉

3) 가격

4) 후기

 

위 네 가지를 고려하다가 처음에 '양재동사진관'을 찾았는데 아쉽게 12월 예약이 마감되어 포기하려던 찰나, 홈페이지에 '양재동사진관 2호점'이 있어서 클릭을 해보았더니 '르아인스튜디오'로 연결되었다.

 

다행히 르아인스튜디오는 2022년 12월에 촬영이 가능했고, 무엇보다도 남위례역 근처에 있어서 위치가 가까워서 좋았다.


 

1. 르아인스튜디오(양재동사진관 2호점) 가격

※ 2022년 12월 기준 성남시 아동수당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 사용 가능/성남시 아동수당 포인트 가맹점 ※

 

뚱주 두돌 사진을 촬영했던 2022년 12월 기준으로 르아인스튜디오의 가격은 1 컨셉 촬영 + 5X7 인치 인화 1매, 보정본 1컷 메일 발송 기준으로 5만원(평일 기준)이었고, 우리는 뚱주의 독사진과 가족사진 총 두 장이 필요했기 때문에 5만원 X 2 해서 총 10만원(평일 기준)이 들었다.

 

예약이 확정되면 문자로 계좌번호를 보내주시는데 예약금 5만원을 르아인스튜디오 계좌로 납부했고, 촬영일 당일 르아인스튜디오를 방문했다.

 

잔금 5만원은 촬영이 끝나고 성남시 아동수당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로 지불하였다.

 

 

2. 르아인스튜디오 위치

 

도로명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 12 우남이타워프라자 403호 ~ 404호

지번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59-3 우남이타워프라자 403호 ~ 404호

연락처 : 0507-1449-6701(네이버 지도 기준)

 

 

3. 르아인스튜디오 주차

 

주차는 '우남이타워프라자(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 12)'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며, 2022년 12월 기준으로 사진 촬영 후 최대 2시간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했다.

 

 

르아인스튜디오(양재동사진관 2호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 가격, 위치, 주차 등은 아래 홈페이지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leahin.co.kr/

 

르아인스튜디오

서초,강남,용인,수원 아기사진5만원,가족사진5만원,세미웨딩,옛날백일사진,옛날돌사진,커플사진,흑백사진관

www.leahin.co.kr


 

위례 르아인스튜디오 뚱주 두돌 사진 촬영 후기

 

[내돈내산] 위례 르아인스튜디오 뚱주 두돌 사진 촬영 후기
[내돈내산] 위례 르아인스튜디오 뚱주 두돌 사진 촬영 후기
[내돈내산] 위례 르아인스튜디오 뚱주 두돌 사진 촬영 후기
[내돈내산] 위례 르아인스튜디오 뚱주 두돌 사진 촬영 후기
[내돈내산] 위례 르아인스튜디오 뚱주 두돌 사진 촬영 후기
[내돈내산] 위례 르아인스튜디오 뚱주 두돌 사진 촬영 후기
반응형

 

원래 예약 시간은 오후 5시 30분이었는데 여유 있게 도착하기 위해서 오후 4시 45분쯤 도착했다. 다행히 앞에 예약한 팀 사진 촬영이 빨리 끝나서 오후 5시부터 촬영을 할 수 있었다.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예시 사진을 보긴 했지만 촬영 당일에 샘플 사진을 다시 한번 보면서 우리 가족과 뚱주가 촬영할 컨셉을 선택하는 동안 잠시 스튜디오를 둘러봤다. 두돌이라서 우리는 뚱주가 입을 옷을 준비했지만 100일, 돌 사진을 위한 의상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바로 촬영을 시작할 수도 있었지만 뚱주가 태블릿을 붙잡고 놓지를 않아서 시간이 조금 더 지연이 되었다.

 

[내돈내산] 위례 르아인스튜디오 뚱주 두돌 사진 촬영 후기

 

촬영 컨셉을 정하고 마지막으로 거울을 보며 정리 정돈을 한 뒤 바로 두돌 사진 및 가족사진 촬영에 들어갔다.

 

뚱주가 처음에 스튜디오를 어색해 해서 울기도 하고 표정이 계속 뚱했는데 사진사분께서 비눗방울로 뚱주의 주의를 끌어주신 덕분에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촬영은 뚱주를 달랜 시간을 포함하여 뚱주 독사진과 가족사진 모두 한 40분 정도 걸렸던 같다. 사진 촬영이 끝난 후 거의 바로 사진 셀렉을 시작했고, 사진들이 모두 마음에 들었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서 인화를 부탁드렸다.

 

뚱주의 매력은 웃을 때 눈이 반달이 되면서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는 것인데 사진사분께서 그 순간을 잘 잡아주신 덕분에 아래와 같이 멋진 사진이 나왔다.

 

귀여움 가득한 두돌 사진 원본을 공개하고 싶지만 뚱주의 신상을 보호하기 위해 아쉽지만 이모티콘으로 얼굴을 가렸다.

 

가족사진 역시 잘 나왔지만 나의 경우 배가 너무 나와서 공개하면 민망하기 때문에 뚱주 사진만 공개하는 것으로...

 

[내돈내산] 위례 르아인스튜디오 뚱주 두돌 사진 촬영 후기

 

우리의 경우 촬영이 예상보다 일찍 끝나기도 했고, 원래 예약시간보다 일찍 촬영을 시작한 덕분에 뚱주 독사진과 가족사진 셀렉이 끝나자마자 바로 보정본을 메일로 보내주셨고, 사진도 인화해 주셨다.

 

사진 셀렉부터 보정본 및 인화를 하는 데는 약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고 그 시간을 이용해서 근처에 있는 '위례 올스타마트'를 구경했다. 위례 올스타마트도 르아인스튜디오처럼 성남시 아동수당 포인트 가맹점이기 때문에 성남시 아동수당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장을 봤다.

 

 

위레 올스타마트에서 장을 본 뒤 다시 르아인스튜디오로 돌아와서 인화된 사진을 받으며 잔금을 성남시 아동수당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로 계산하고, 무료 주차 정산을 한 뒤 지하 주차장에 있던 차를 출차하니 얼추 2시간이 지났던 것 같다.

 

집에 돌아와서 저녁을 먹고 뚱주를 재운 뒤 인스타그램에 오늘 르아인스튜디오에서 촬영한 두돌사진과 가족사진을 올리고 인스타그램 링크를 공유하니 오늘 촬영한 원본(보정 X) 모두를 메일로 보내주셔서 B컷들을 라이트룸과 인스타그램 필터로 편집해서 가족들에게 공유했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위례 르아인스튜디오 뚱주 두돌 사진 촬영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돈내산 #두돌사진 #두돌사진촬영 #두돌사진촬영후기 #두돌사진후기 #두돌스튜디오 #두돌사진스튜디오 #두돌스냅 #두돌스냅스튜디오 #아기두돌사진 #아이두돌사진 #르아인스튜디오 #르아인스튜디오후기 #르아인스튜디오가격 #르아인스튜디오위치 #르아인스튜디오주차 #양재동사진관2호점 #양재동사진관2호점후기 #위례스튜디오 #위례두돌사진스튜디오 #위례가족사진스튜디오 #남위례역스튜디오 #남위례역두돌사진스튜디오 #남위례역가족사진스튜디오 #수정구스튜디오 #수정구두돌사진스튜디오 #수정구가족사진스튜디오 #성남시아동수당 #성남시아동수당사용 #성남시아동수당가맹점 #성남시아동수당포인트 #성남시아동수당포인트사용 #성남시아동수당포인트가맹점 #육아 #육아블로그 #육아블로거 #육아대디 #육아빠 #육아파파 #리뷰 #리뷰블로그 #리뷰블로거 #일상 #일상블로그 #일상블로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