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주 성장일기 :)

[육아꿀팁] 경부고속도로 상행(서울 방향) 안성휴게소 가족사랑화장실 소개

by 뚱주아빠 2021. 7. 4.
반응형

 

어제 비가 많이 왔기 때문에 상경 길에 차가 많이 막힐까 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비가 와서 생각보다 차가 적었다. 뚱주가 출발할 때는 잠들 기색이 안 보였지만 출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잠이 들어서 휴게소는 안성 휴게소만 들렀다.

 

그나저나 뚱주가 유모차 탈 때도 그렇지만 차가 멈추니까 귀신같이 알고 일어나서 가족사랑화장실을 들렸다.

 

반응형

경부고속도로 상행(서울 방향) 안성휴게소 가족사랑화장실
경부고속도로 상행(서울 방향) 안성휴게소 가족사랑화장실
경부고속도로 상행(서울 방향) 안성휴게소 가족사랑화장실

 

 

안성휴게소는 수유실과 아이 화장실이 같이 있는 구조가 아니라 장애인 화장실과 겸용이기 때문에 가족사랑화장실만 있다.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 장식도 있고, 변기와 세면대가 아이의 키에 맞춰 낮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가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변기 옆에는 기저귀를 교환할 수 있게 공간이 있어서 아동뿐만 아니라 영유아도 가족사랑화장실을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 같다.

 

이상으로 경부고속도로 상행(서울 방향) 안성휴게소 가족사랑화장실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꿀팁 #육아 #육아꿀팁 #육아대디 #육아빠 #육아파파 #육아블로그 #육아대디블로그 #육아빠블로그 #고속도로휴게소가족화장실 #고속도로휴게소가족사랑화장실 #경부고속도로휴게소가족화장실 #경부고속도로휴게소가족사랑화장실 #안성휴게소 #안성휴게소가족화장실 #안성휴게소가족사랑화장실 #일상 #일상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