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주 성장일기 :)

[내돈내산] 36개월과 나들이 두 번째 영화관 방문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줄거리 및 후기

by 뚱주아빠 2023. 12. 18.
반응형

 

[내돈내산] 36개월과 나들이 두 번째 영화관 방문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줄거리 및 후기

 

 

※ 본 포스팅은 PC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본 포스팅은 작성자의 개인적인 견해를 담고 있습니다.

※ 본 포스팅은 영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에 대한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영화관 무료입장 연령(개월 수)는 영화관 정책에 따라 언제든지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 업데이트 : 2023/12/17 07:00

 

[내돈내산] 36개월과 나들이 두 번째 영화관 방문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줄거리 및 후기
 

 

카카오톡에서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개봉 광고를 보고 막연하게 예매를 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역시 육아는 정보력이다.

 

배급사 CGV에서 11번가를 통해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예매권을 7천원 판매했었는데 맘카페에서 뒤늦게 확인하고 11번가에 들어가니 역시나 매진...

 

 

최대한 저렴하게 영화를 예매하기 위해서 통신사 멤버십과 카카오 쇼핑 그리고 최근에 서비스를 개시한 카카오뱅크 쿠폰 사고팔기 세 곳을 비교한 결과 '카카오뱅크 쿠폰 사고 팔기'에서 모바일 예매권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여 카카오뱅크 쿠폰 사고 팔기에서 구매를 했다.

 

예매를 하기 전에 '혹시 다른 곳처럼 무료입장이 가능하지 않을까?'하고 생각이 나서 찾아보니 2023년 12월 기준으로 '48개월 미만(만 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보호자가 아이를 안고 영화를 관람하는 경우에는 추가 요금을 받지 않는다고 한다.

 

처음에 뚱주는 36개월이기 때문에 영화관 무료입장이 가능해서 내 표만 예매할까 했지만 나도 뚱주도 영화를 편하게 보려면 자리를 각각 예매하는 것이 더 나았기 때문에 결국 두 자리를 예매했다.

 

48개월 미만(만 4세 미만) 영화관 무료입장 혹은 요금에 대해서는 아래 스크린 샷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포스팅 서두에 작성한 대로 영화관 정책에 의해서 언제든지 미취학 아동 무료입장 개월 수(나이)가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돈내산] 36개월과 나들이 두 번째 영화관 방문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후기 / 출처 :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내가 예매할 때만 해도 빈자리가 많았는데 영화관에 도착하지 잘 보이는 자리들은 꽉 찼다. 아무래도 최소 아이 1명과 부모 1명이 오기 때문에 예매할 때마다 최소 두 자리는 확보하고, 또 크리스마스 특수를 감안하면 개봉 시기(12월 13일)로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아동 영화 관람은 처음이었는데 상영 전 광고가 일반 영화들과 다르다. 아무래도 주 관람층이 아동이다 보니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다른 아동 영화 '옥토넛: 버드, 옥토경보를 울려라!'는 이해가 되었는데 캐논 카메라 광고는 영화 볼 때는 이해를 못 하다가 집에 와서 이해를 했다. 1) 같은 롯데 계열사 2) 영화를 같이 보는 부모를 대상으로 한 카메라 광고

 

그리고 포스팅을 위해서 옥토넛 극장판을 검색해 보니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처럼 '옥토넛: 버드, 옥토경보를 울려라!' 전용 예매권을 롯데시네마에서 할인해서 판매 중이다.

 

영화가 시작되고 뚱주가 잘 볼까 걱정이 들긴 했지만 뽀로로 영화라서 그런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영화를 잘 감상했다.


 

1.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줄거리

반응형

 

신나게 음악을 연주하는 뽀로로와 친구들!

 

뽀로로와 친구들은 파랑돌에서 열리는 슈퍼스타 선발 대회에 참가를 하기 위해 연습 중이었다. 이때 연습하는 노래는 '소리쳐봐'. 연습을 마친 뽀로로 밴드는 에디가 만든 우주선을 타고 파랑돌로 향한다.

 

한편 파랑돌에서는 슈퍼스타 선발 대회에 참가하기로 한 '두두'가 실종되고, 두두의 매니저인 '스캣'이 두두를 찾기 위해 노력한다. 반면, 스캣의 직장 동료이자 경쟁자인 '빅벤'은 로봇 가수 '아이 원(AI One)'을 만들어 슈퍼스타 선발 대회에서 스캣과 두두를 대신해서 우승을 차지하려고 한다.

 

파랑돌에 오는 과정에서 토성과 같은 행성의 고리에서 소행성들과 부딪히면서 에디의 우주선이 파랑돌에 불시착하고, 슈퍼스타 선발 대회장까지 걸어가던 중 잠시 쉬기 위해 들린 휴게소에서 자신들의 노래를 평가받을 겸 '바라밤'을 부르는데 파랑돌 사람들의 반응이 괜찮다.

 

막간의 공연을 마치고 대회장으로 향하는 버스를 타려고 했으나 버스를 놓친 뽀로로와 친구들! 두두에게 겨우 연락이 닿았으나 두두가 '지구'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대회 참가를 포기하려던 '스캣'에게 뽀로로 밴드가 눈에 띄고 스캣은 '빅벤'을 이기기 위해서 뽀로로 밴드의 전속 매니저가 된다.

 

'스캣' 덕분에 대회장에 도착할 수 있었던 뽀로로 밴드는 스캣의 채찍질 속에서 실력이 점점 더 발전하지만 반복되는 연습 속에 지쳐만 간다. 한편 자신의 생각보다 뽀로로 밴드가 슈퍼스타 선발 토너먼트에서 승승장구하자 불안감을 느낀 '빅벤'은 치사한 방법을 쓰기로 하는데...

 

바로 '두두'를 몰래 지구에 보냈던 것처럼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뽀로로와 친구들이 머물고 있는 카라반을 택배를 이용해 지구로 보내버린 것이다.

 

뽀로로 밴드는 빅벤의 반칙 때문에 결승을 앞두고 지구로 갈 뻔했지만 카라반에서 겨우 탈출하여 결승전에 도착할 수 있었다.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 뽀로로 밴드는 무결점 아이 원과 499 대 499로 동점인 상황!

 

유일하게 1명이 투표를 하지 않은 상황에서 승자를 결정할 마지막 표는 뽀로로와 친구들이 휴게소에서 짧은 공연을 해주었을 때 호응해 준 아이였다. 그 아이 덕분에 뽀로로 밴드는 우승을 하고 2위를 한 아이 원과 앵콜 공연을 하면서 영화는 마무리된다.


 

2.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후기

 

 

아동 영화라고 해서 크게 기대하지 않고 봤는데 생각보다 구성이 괜찮아서 놀랐다.

 

그리고 많은 노래가 나오진 않았지만 슈퍼스타가 되기 위한 과정을 다룬 영화만큼 노래 역시 잘 뽑았다. 아래 유튜브 링크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에 영화 시작부터 끝까지 계속 나오는 노래 '소리쳐봐' by 뽀로로 밴드와 '완벽한 나야' by AI One.

 

영화 내용 상 여자 아이돌에 해당하는 '아이 원(AI One)'이 부르는 '완벽한 나야'는 듣고 있으면 요즘 아이돌 노래 구성을 그대로 따라 한 듯 완성도가 꽤 높다.

 

다만, 영화가 끝나면 영화의 승자 뽀로로 밴드의 노래인 '소리쳐봐'가 아닌 아이 원(AI One)의 '완벽한 나야'를 흥얼거리게 된다는 게 함정?

 

https://www.youtube.com/watch?v=_JU2MX5skNs

 

 

 

이상으로 "[내돈내산] 36개월과 나들이 두 번째 영화관 방문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줄거리 및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36개월영화관 #36개월영화관무료입장 #영화관무료입장 #영화관무료입장몇살까지 #영화관무료입장몇개월까지 #48개월미만영화관무료입장 #영화관무료입장나이 #뽀로로영화후기 #뽀로로영화줄거리 #뽀로로극장판슈퍼스타대모험줄거리 #뽀로로극장판슈퍼스타대모험후기 #육아 #육아블로그 #육아블로거 #육아대디 #육아빠 #육아파파 #일상 #일상블로그 #일상블로거

 

반응형